본문 바로가기

에버노트

에버노트 강좌, 가격 구분!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에버노트의 가격 구분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3개로 나뉘어져 있는데 베이직, 플러스, 프리미엄으로 나뉘어져 있답니다. 사용하기엔 너무 좋아서 프리미엄으로 올리고 싶은데 여러가지 생각이 많습니다. ㅎㅎ 아직 내가 프리미엄을 써도 되는걸까? 베이직으로 효과를 극대화 하고 그 다음에 써야겠다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럼 본인이 선택을 하기에 어떤 구분으로 나뉘어지는지 한번 알아봐야겠어요. 



일단 간단하게 보면 이런 차이가 있어요! 원래 베이직도 모든 디바이스에서 동기화가 가능했었는데 올해 중순쯤? 

(2016년 중순쯤) 에버노트도 수익을 창출하기 위하여 가격을 변화시키키보다 2개의 디바이스로 한정을 해서 사람들에게 많은 원성을 샀습니다. 물론 비싼 가격은 아니기 때문에 이렇게 변화를 주었다고 해도 괜찮다고 생각을 합니다. 

하지만 전 아직 베이직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보다 에버노트가 더 손에 익고 잘 사용하게 되면 한칸 한칸 올라가 볼 생각입니다. 




베이직은 아직 제한이 많아요. 특히 용량이 60메가이기 때문에 사진을 올리면 금방 한달 분량이 동이 나버리기 마련입니다. 그리고 템플릿을 사용해 버리면 거기도 용량이 은근히 차지하더라구요! ㅎㅎ 



플러스입니다. 일단 모든 디바이스 동기화가 좋습니다. 저는 앱등이기 때문에 맥북과 아이패드, 아이폰을 쓰고 있습니다. 이 모든 디바이스를 다 쓰고 싶은데, 핸드폰과 컴퓨터만 쓰고 있습니다. 그런데도 이렇게 좋아요. 핸드폰은 편의성에서 좋고, 맥북에서는 다양한 탬플릿이나 활용이 좋습니다. 하지만 아이패드까지 함께 쓰면 금상첨화일 것 같아요! 



드디어 프리미엄 입니다. 여기서는 가장 좋은 기능인데, 써보면 꽤 좋을 것 같기도 합니다. 무엇보다 월 10GB이네요. 모든 내용을 다 집어 넣을 수 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사진이면 사진, 영수증, 문서자료, 명함, PDF 파일 등등 다 모을 수 있고 수집한 정보를 토대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 


참 탐나는 프리미엄이네요! 


다음에 뵙도록 하겠습니다.! ^^ 


'에버노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버노트 강좌, 워크쳇  (0) 2016.11.11
에버노트 강좌, 노트북  (0) 2016.11.10
에버노트 강좌, #.2 노트  (0) 2016.11.09
에버노트 강좌, 노트 샘플 #1  (0) 2016.11.08
에버노트 강좌, 기본편  (0) 2016.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