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버노트

에버노트 강좌, #.2 노트

안녕하세요. 

저번에 이어서 제가 쓰고 있는 노트를 한번 보여드릴께요. 물론 핸드폰을 캡쳐한 내용이라서 보기 힘들 수도 있어요. 하지만 이건 단순한 메모장이 아닙니다. 어떻게 활용하는가에 따라서 무궁무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ㅎㅎ 




보통 이런건 컴퓨터로 작성을 해야 더 좋은데요. 물론 저도 컴퓨터로 다 작성을 했습니다. 그리고 핸드폰으로는 실행한 바로 직후에 들어가서 체크만 해주면 되는 것이죠. 저는 네이버 블로그를 하는데 매 글마다 링크를 달아두었어요. 그래서 그 글을 누르면 네이버 블로그로 이동을 하게 됩니다.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어디서든 체크하세요. 그리고 어디서든 만들어보세요. 그때 그때 떠오르는 내용들.

그리고 브레인스토밍 등 쉽게 쉽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영원한 첫번째 직업이 여행가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래서 여행을 하는데 만큼은 프로가 되자라고 생각을 하고 있어요.

이렇게 체크를 해두면 보기 쉽게 정리가 되고 할일과 준비물 등등을 한눈에 볼 수 있답니다. ㅎㅎ 




이렇게 만들어두면 쉽겠지요? 




제 취미가 요리를 만드는 것인데, 늘 새로운 레시피를 통해서 영감을 받는 것을 좋아한답니다. 

이렇게 미리 미리 만들어두면 나중에 보기에도 편하고 새로운 시도를 해 볼 수 있거든요. 


이렇게 다른 사람들이 한 것을 통해서 내것으로 거듭나다 보면 어디든 인정받는 아마추어가 될 수 있지 않을까요? ㅎㅎ 


지금은 요리를 예로 들었지만 다른 취미에 활용해보세요! 


'에버노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버노트 강좌, 워크쳇  (0) 2016.11.11
에버노트 강좌, 노트북  (0) 2016.11.10
에버노트 강좌, 노트 샘플 #1  (0) 2016.11.08
에버노트 강좌, 가격 구분!  (0) 2016.11.07
에버노트 강좌, 기본편  (0) 2016.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