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등이

아이패드 단짝 Skitch



스키치 너무 좋아하는데요! 정말 쓰일 곳이 많아서! 특히 간단하게 적절한 내용을 만들어가는데 정말 최고입니다. 

정말 간단하게 만들어 보았어요. 간단하게 지도에서 캡쳐를 하고 출장 갈 곳의 비행 시간을 체크해서 에버노트 공유 기능으로 공지 하면 참 쉽죠? 


제가 아시는 분은 이렇게 집들이를 하는데 라인에서 공지를 띄워놓으셨더라구요! 이거봐요 참 쉽죠? 오는 친구마다 전화로 일일히 설명하는 것 보다 이렇게 쉽게 적어 놓으면! 센스 있는 집들이 완성~ 

이렇게 간단하게 사진도 편집 할 수 있답니다. 모자이크 기능은 정말 간편하구요 아쉽게도 한정적인 스티커가 있지만 그래도 쉽게 간단하게 이런식으로 만들어 볼 수 있으니 정말 좋아요! 

요즘 인터넷을 하다보면 마음에 드는 사진이나 어플이나 자료들이 많은데요 스키치에서는 모든 것을 캡쳐 하고 생각나는 멘트와 아이콘을 표시할 수 있어요 ! 참 쉽죠잉~ 

이렇게 맛집을 한개, 두개 모아가다 보면 재미도 쏠쏠하고 친구들에게 설명해 주기도 쉽겠죠? 데이트 신청할 때도 식욕을 불러일으키는 이 사진 한장이면 끄읕~ 

집들이 선물 때문에 걱정 하신다구요? 주인에게 물어보세요 어떤거 사줄까? 참 센스 있네요. 아니면 가지고 싶은 선물을 공유하세요 저거 다 사줘! ㅋ

그리고 이것은 제가 조금은 오래전에 구입한 보스 스피커 랍니다. ! 이렇게 저장을 해놓고 있으면 잊지 않고 있다가 물건을 사겠죠! 

이렇게 이용해 보세요!

'앱등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폰6,6s 추천어플 - 런쳐  (0) 2016.11.04
에어드랍(Air Drop) 사용하기  (0) 2016.11.04
맥북에어 액정수리하기  (0) 2015.08.22
아이무비로 특수효과 주기  (1) 2015.07.05
키노트 자료_변화와 혁신 리더쉽  (0) 2015.06.24